제주여행 가볼만한곳 그곳은 바로 "에코랜드" 너도 갈수 있어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 한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그곳은 바로 제주 에코랜드라는 곳이에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거나 다녀오신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제주도 대표 관공지인데요.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원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로 30만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로 체험하는 테마파크에요. 4.5km의 기차여행을 즐기시는 동안 곤충과 동물 그리고 다양한 식물들을 체험할수 있는 곳으로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린들에게도 힐링의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에요. 그럼 제주 에로랜드 어떤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그곳은 바로 "에코랜드" 나도 갈래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대흘리 1221-1)

영업 : 매일 09:00 ~ 18:00 (막차 출발 17:00 / 연중무휴)

이용요금은 뒷페이지로 넘기시면 확인하실수 있어요.

 

 

이곳이 바로 에코랜드에요.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주차어려움은 없으실것 같구요. 평일 오후인데도 관람객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았어요. 관광버스를 이용한 단체손님들부터 소가족단위나 커플들도 많이 온것 같아요.

 

 

오늘 저희가 타고 다닐 기차인듯해요. 앙증맞은 기차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미리 예약사이트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를 하신분들도 계실텐데, 저희는 즉흥적으로 방문한거라 예약없이 바로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해야됬어요. 성인 1인은 14,000원으로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편이죠?^^ 청소년은 12,000원, 어린이는 10,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어요.

 

 

티켓을 구매하셨으면 매표소 반대편으로 가시면 기차를 탈수 있는곳이 나와요. 코로나19로 인해 열체크도 하시고 손소독도 하시고 가시면 좋겠죠?^^

 

 

기차를 타려고 걸어거나는 우리 마나님 ㅎㅎ 되도록이면 사람들과 접속을 피하기위해 떨어져서 앉아주세요^^

 

 

이상한 컨셉을 잡는 마나님 ㅋㅋ

 

 

매표소쪽에 각 코스마다 설명과 안내가 되어 있으니 하나씩 챙겨가셔서 참고하시면서 관람하면 더 좋으실거에요.

 

 

짤로봤을땐 기차가 빨라보이는데 생각보다 빠르진 않아요 여유롭게 가기에 주변 경치를 둘러보면서 즐기는 것도 좋아요

 

 

첫번째 정거장에서 내려서 다음 기차역까지 걸어가는 코스에요. 단순 기차만 타고 빙글빙글 도는것보단 중간중간 내려서 각 코스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다음역까지 걸어가는 코스에요.

 

 

다음역까지 걸어가면서 잔잔한 호수도 지났구요.

 

 

사람들을 따라서 다음역까지 걸어가는중이에요. 다음역까지 걸어가는 소요시간은 대략 10분정도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 이쁜곳을 찾아 추억에 담을 사진도 찍구요.

 

 

사람들이 없었으면 더 좋겠지만 그래두 저희 부부 인증샷도 찍구요^^.

 

 

억세밭에서도 사진 한장

 

 

다시 기차를 타고 이번엔 라벤터숲에 도착했어요. 마나님과 토끼들과 인증샷ㅎㅎ

 

 

라벤터숲인데 라벤더 피는 시기가 아닌가 없더라구요ㅠㅠ 라벤터 필때 오면 엄청 예뻤을곳 같아요.

 

 

막차 시간이 다가오면 직원분께서 큰소리로 막차 떠나가니 서둘러서 역으로 돌아가라고 말씀해주세요. 조금더 있고 싶었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역으로 걸어갔어요.

 

 

마지막역에서 종착역까지 기차를 타고 갈수도 있지만 걸어서 종착역까지 갈 수 있는 코스가 있어요. 직원분께서 기차타고 가는것보단 걸어서 가는 길이 예쁘다고 얼마 걸리지 않으니 걸어서 가지는걸 추천해주셨어요.

 

 

종착역까지 저희 부부는 걸어갔어요. 예쁜 조명들로 인해 숲속길이 더 운치가 있어 기차보단 걸어서가는걸 저도 추천드리고싶어요. 앞서가던 쌍둥이꼬마녀석들도 신이났는지 열심히 조잘조달 뛰어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저희 부부도 언젠간 이쁜 딸을... ㅎㅎ^^;;

오늘은 이렇게 제주도 에코랜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주도를 여러번왔었지만 에코랜드에 가볼생각은 안했었는데, 좀 더 빨리 가볼걸 생각했어요. 따뜻한 봄날씨나 초가을에 가면 둘러보기도 더 좋고 이쁜 꽃들 숲속들이 더 예뻤을것 같아요. 혹시나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에코랜드 꼭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족, 어린이, 커플, 남녀노소 누구나 할것없이 가볍고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에코랜드였어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