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분위기좋은 호텔] 제주 야경 뷰가 최고인 "뷰타워 리조트"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얼마전 3박4일 겨울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제가 2틀을 묵었던 숙소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SNS 에서 야경과 뷰가 정말 아름다운 호텔로 소개가 많이 되었었는데,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하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곳이에요. 그곳은 바로 제주 공항근처에 위치한 "뷰타워 리조트"라는 곳이에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제 포스팅글을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주도 분위기좋은 호텔] 제주 야경 뷰가 최고인 "뷰타워 리조트"호텔 추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이동 719-1

전화 : 064-743-8953

제주공항에서 약 20분정도 걸리는곳으로 멀지 않아 접근하기 쉬운 숙소인것 같아요. 저희는 제주도여행을 떠나기전 3주전부터 데일리호텔 어플을 통해 예약을 해두었는데, 객실타입은 듀플렉스(복층 4층뷰) 더블2 오션뷰로 2박에 12만원정도로 예약을 저렴하게 했어요.



제주공항에서 렌트업체를 통해 렌트카를 타고 뷰타워리조트를 찾아갔어요. 위 사진이 뷰타워리조트의 모습인데, 솔직히 처음보고 무슨 폐건물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날씨까지 우중충해서 무서워보이더라구요. 다녀가신 많은 분들이 외관은 정말 무섭고 쓰러져가는것처럼 보이지만 야경과 뷰하나만큼은 끝내줘서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글을 보고 일단 마음을 추스르고 주차를 하고 카운터로 향했어요.



1층에는 제주도 관광 할인 티켓등 정보등이 걸려있으니 필요하신분은 하나씩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운터에 가셔서 예약자성함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객실 키를 주시니 키를 가지고 바로 옆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되요. 이번 저희가 묵을 방은 502호에요.



5층으로 올라가시면 큰 통유리 뒷편으로 제주공항의 모습이보여요. 비행기가 착륙하는 모습도 보실수 있어요. 완전 신기방기^^.



숙소 내부의 모습이에요. 엄청 화려하진 않고 간단하게, 화장대와 미니 냉장고, 조그만한 테이블이 있어요. 사장님께서 미리 보일러를 틀어놓으셔서 방이 따뜻따뜻했어요.



복층형방이라 복층룸도 있는데, 올라가는 계단이 경사가 너무심해 올라가기가 무섭고 위험하기도 했어요. 복층의 경우 올라가봤는데, 복층에서는 바다뷰가 보이지 않고 생각보다 불편했어요. 2틀동안은 복층은 패스~~!!!



화장실 샤워기의 모습이에요. 



변기와 세면대는 깔끔하구요 사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방에서 바라도 바다의 모습이에요. 약간 서서 위에서 아래로쪽은 형태인데도 바다뷰가 슬슬 들어오죠?



이제 앉아서 본 제주바다의 모습이에요. 이렇게 눈앞에 펼쳐져있는 바다의 모습만봐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커플이나 부부끼리 오면 정말 낭만적이겠죠?^^



마지막으로 침대에 누워서 찍은 뷰의 모습이에요. 아쉽게도 야경은 찍지 않았는데, 밤에도 정말 멋있다는것만 알아주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본 모습이 제주 바다의 모습인걸 상상해보시면 얼마나 아침이 상쾌할지 느낌이 오실거에요. 매일같이 이런 뷰를 보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제주공항에서 이륙하는 비행기의 모습도 보여서 나름 신기한 모습도 보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가끔 비행기 이륙하는 소리가 조금 걸슬릴때도 있는데, 숙박하기에는 큰 불편함이 없을거라고 판단이 되요.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 야경과 뷰가 정말 좋은 "뷰타워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겉모습만 보시고 판단하지 마시고 숙소에서 뷰와 야경은 정말 끝내주니 제주도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제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한번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