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백꽃] 제주 동백꽃은 "휴애리자연생활공원"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자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주도 여행중 가봤던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생활 체험 공원인데요. 제주를 대표하는 동백축제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제주 여행시 꼭 방문해야할 핫플레이스 관광지로 소문이 자자해요. 공원내에 다양한 포토존들이 구성되어 있고 동물교감체험, 감귤따기 체험등 커플이나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리스트중 손에 꼽히는 곳이에요.


[제주 동백꽃] 제주 동백꽃은 "휴애리자연생활공원" 너무 좋아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신례리 2081)

시간 : 매일 09:00 ~ 18:00 연중무휴, 16시30분 입장바감 

전화 : 064-732-2114

주차 : 주차가능(버스30대, 개인 200대)

신용카드 가능, 애완동물입장 불가, 체험가능제한연령 없음



이곳이 바로 동백꽃으로 유명한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이라는 곳이에요.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주차하시기에는 불편함이 없을거로 판단이되요.



제가 간 날이 워낙 날씨도 좋고 따뜻해서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어요. 



관람료를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감귤체험이나, 승마체험을 하시려면 추가금액이 붙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도 제주도를 자주 와봤지만 한번도 감귤을 따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한번 마나님과 함께 감귤체험도 해보려고 추가결재를 진행했어요.



공원내부로 들어오시면 기념품매장에서 선물도 구입하실수 있어요.



동백꽃을 보려면 12월 중순쯤이 가장 이쁠때라고 하는데, 저희는 1월초에 가서 꽃이 많이 졌어요ㅠㅠ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선물로 동백 스카프나 추첨을 통해 3만원 상품권도 지급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저는 인스타를 하지 않아 패스!!!



꽃이 좀더 많았으면 이뻤을 동백꽃.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이쁘네요^^



우리 사랑은 영원히!!! 요기에서 인증샷^^



공원내부로 좀더 들어가시면 동물들과 교감을 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염소나 토끼, 송아지등 먹이를 주실수도 있고 만지실수도 있어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과 어묵도 팔고 있어요.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곳도 있는데, 말인것 같은데 미니말인지 매우 작은 말이에요. 아이들이 체험하기 딱 좋을것 같았어요. 자녀들이 승마체험하는 모습을 부모님들은 연신 셔터를 누르시거나 동영상을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언젠간 이런 모습이겠죠?^^



제주도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을 검색하신분들은 가장 많이 보셨을 핫플레이스 포토존이에요. 찍은 모습은 이쁜데, 앞쪽으로 사진을 찍으려는 분들이 대기하고 있어 사진찍기가 매우 민망하더라구요^^;; 그래도 인증샷을 남겨서 기분은 좋았어요ㅎ



온실안에는 좀더 많이 핀 동백꽃들이 있어요.



하늘에 달린 우산들도 SNS 에서 많이 보셨을거라고 생각되요.



이제 감귤체험을 해보려고하는데, 공원 뒤쪽으로 가시면 감귤따기 체험을 하실수 있어요. 안내원분께서 감귤따는 가위도 주시고 따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 어렵지 않아 쉽게 하실 수 있어요.



귤 농장에 들어가서 시간제한없이 감귤을 따시면 그자리에서 맘껏 드셔도되요. 위에 보이는 봉투를 주시는데, 봉투안에들어가 있는 감귤만 가져가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제가 딴 귤을 그자리에서 얌얌!! 귤이 너무 달고 상큼하고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완전 짜응!! 하지만 따기 쉬운 귤들은 다른사람들이 다 따가버려서 따기 어려운 귤만 남아서 조금 힘들었어요ㅠㅠ. 



참 아름다운 말이죠?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저도 저는 마나님만을 사랑합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제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진정한 동백꽃을 보시려면 12월 중순쯤 가시는게 좋을것 같고, 동백꽃때문만이 아닌 가족들과 혹은 연인들과 나들이, 여행코스로 매운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