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 "유리의 성"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주도 여행중 가볼만한 곳중 한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그곳은 바로 국내 최초 유리전문 테마파크인 제주도 유리의 성이에요. 다양한 유리공예품,갤러리등 예쁜 포토존까지 있어 연인은 물론 아이들, 가족들 모두가 즐겁게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 "유리의 성"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462 (저지리 3135-1)

시간 : 매일 09:00 ~ 19:00 (18:00 입장 마감)



제주 유리의성은제주 관광명소 161건 중에서 28위를 차지한 관광명소인데요. 박물관이 갖는 거부감을 불식시키고자 남녀노소가 재미있어야할 요소들을 접목시켜 문화예술이 대중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수 있도록 만든 곳이에요



유리의성 입장료

성인 : 11,0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 : 8,000원, 성인단체 : 9,000원

청소년 단체 : 7,000원



유리의성 입구의 모습인데, 입구부터 엄청 큰 유리잔 모형이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어요.



유리의성 답게 군데군데 조형물이 대부분 유리로 되어 있어요. 어떻게 저런모양의 유리조형물을 만들었는지 만드신분의 기술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체험관 안에서 유리공예를 직접 체험할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교육목적으로 많이들 체험주문을 하시더라구요. 체험으로 만든 유리공예품은 본인이 직접 가져갈수도 있어, 교육적으로도 매우 좋은것 같아요.



이건 제가 생각하는 포토존이에요^^. 밤에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낮에와도 이뻐요.



이렇게 카메라를 세워두고 찰칵^^. 밤에 불빛들 사이에서 찍었으면 더 이뻤을것 같은 아쉬움이 살짝 남아있네요.



유리로 만든 돌하르방도 있는데, 집에다가 하나 가져다 놓고 싶을정도로 이뻤어요. 안쪽이 비어 있어서, 조명불빛을 넣어두면 밤에보면 정말 이쁠것 같다는 생각을했어요.



백조 두마리의 유리조형물이 있는데, 스와로브스키의 백조가 생각나는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ㅎㅎ



어두운 방안에 반짝거리는 유리조형물들이 화려하다못해 눈이부실정도더라구요^^. 이런거 집에 하나씩 놔두면 있어보이겠죠? ㅎㅎ



또다른 곳에는 마을의 풍겸을 표현한 유리조형물도 있어요.



유리의성 구경하면서 제일 탐이났던 유리 잔이에요. 와인을 잘 마시진 않지만 이 잔에다가 뭘 마셔도 분위기 있을것 같지 않나요? ㅎㅎ



유리 구슬을 엮어서 만들어놓은 조형물도 보이구요. 관람이 거의 끝나가는데, 점점 어두워지다보니 슬슬 조명을 키기 시작하더라구요. 조금만 더 늦게왔으면 더 이쁜모습들을 봤을텐데 살짝 아숩아숩ㅎㅎ



너무나 예뻤던 유리감귤조형물인지, 유리한라봉조형물인지, 어찌됬든 너무나 이뻤어요.



경주가서 봤던 다보탑을 유리로 만들었어요. 이런 조형물을 만드려면 얼마나 많은 인내심과 고통이 따를까요? 만드신분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유리 첨성대도 있어요.



날이 어두워져 조명이 하나둘 켜지니 주변이 너무 이뻐서 한장 찍었어요. 거대한 유리종 모양의 조형물부터, 나무들까지 어떻게 찍어도 이쁜 유리의 성이에요.



건물 2층에서 바라본 유리의성 전망이에요. 밝았을때 모습과 어두웠을때 모습의 느낌이 다르죠?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 곳 "유리의 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주도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한번쯤 가볼만한곳으로 연인이나 가족들 누구와 가도 잼있게 즐길수 있는 곳이였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