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다녀온 후기 궁금하니?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가평 여행을 다녀오신분들이 한번쯤은 추천해주시는곳인 "가평 아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다녀온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스위스테마파크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곳인데요.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포토존등 작고 아름다운 스위스에 온것같은 느낌으로 연출했다고해요. 가평으로 처음 여행을 가게되 첫번째로 가보게되는 관광지인데, 너무 설레고 궁금했어요. 그럼 어떤곳인지 저와함께 알아볼까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다녀온 후기 궁금하니?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영업시간은 :월~금 10:00~18:00 , 주말 09:00~18:00

연락처 : 031-581-9400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주소를 찍고 가게되면 약간의 비탈길이 존재해요. 비탈길 근처에 무료공용주차장도 있고 공용주차장이 부족시 비탈길에 주차할수도 있더라구요. 추운날씨와 금요일이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그런데 다녀와보고와서는 왜 사람이 없는지 알겠더라구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비탈길 정상에보이는 스위스건축물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아마 시계탑이 매표소인듯해보여요. 도착한시간이 4시가 넘어가는 시간이라 날씨도 더 쌀쌀해지고 해도 기울더라구요. 최대한 빨리 구경을 해봐야겠어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역시나 시계탑이 매표소였어요ㅎㅎ 그럼 표를 구매하러 들어가볼까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입장료는 성인 9천원, 청소년 8천원, 소인 6천원이에요. 싸다면 사고 비싸면 비쌀수도 있는 입장료인데 얼마나 잘 꾸며놨는지에 따라 값어치가 달라지겠죠?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티켓을 구매하면 초코바를 주네요? 초코바먹으면서 열심히 돌아다니라는 뜻인가? 암튼 꽁짜는 역시 좋네요ㅎㅎ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스위스테마파크 지도인데, 생각보다 단초로와 보여요. 각 구역에 대해 설명도 잘 안되어 있고 약간 허접해보이는건 제 생각일까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조금 올라가다보면 양 모형이 보이실텐데,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양떼목장으로 가실수 있어요. 대부분 관광객들이 양떼들을 보기위해서 가는것 같아요. 저도 양들을 보기 위해 양떼목장으로 출발!!!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양떼목장에 도착해보니 대략 10마리 정도가 있는것 같은데, 2마리만 돌아다니가 나머지는 집으로 들어가서 옹기종기 모여있더라구요. 자판기에서 먹이를 구입해 줄수도 있다곤하는데, 지금은 안되는것 같아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양들이 사람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무서워하지 않더라구요. 꼬질꼬질한 양을 만진뒤에는 꼭 손을 씻는거 잊지 마세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정상쪽에는 넓직한 공원도 있어 애완견들을 대려오시는 분들은 놀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각 건물마다 개인사유지라고 적혀있는데, 어떤분들이 사는진 모르겠지만 별장같은 분위기네요. 차들도 좋아보이고 너무나 부럽네요ㅎㅎ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내려갈때 잠깐이지만 미끄럼틀도 탈수 있어요. 나이든 부부께서 꺄르륵 하시며 타고 내려가는데 제가 가 즐거워보이네요ㅎㅎ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위 사진으로 보시는 길 양쪽의 건물들이 개인사유지라고 해요. 그렇기에 큰소리도 내시면 안되고 조용하게 관람하셔야되는데, 사실 볼게 정말 없었어요...

스위스테마파크라고 하길래 기대를 너무 많이 한것 같아요. 안내표지판이나 설명도 잘 되어 있지 않고 볼거리가 많지 않아요. 건물 대부분이 개인사유지로 되어 있고 이름만 스위스테마파크지 개인사유지별장 마을 같은 느낌만 들었어요. 혹시나 가보시려고 생각하신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라며, 저는 이번 한번 가본걸로 만족해야할듯 해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