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한옥펜션 "춘화원한옥펜션" 다녀온 후기 궁금하죠?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포천 한옥펜션으로 유명한 "춘화원 한옥펜션"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포천에는 많은 펜션이 있는데 한옥펜션으로 유명한 곳이 바로 춘화원 한옥펜션인데 고즈넉한 한옥집으로 공기가 좋고 연인들 혹은 가족들, 지인들과 여행 중 피로한 몸을 쉴 수 있는 곳으로 추천받는 포천 한옥펜션이에요. 건물 전체가 한옥으로 이루어져 있고 주변에 산으로 둘러 쌓여있어서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포천 한옥펜션 "춘화원한옥펜션" 다녀온 후기 궁금하죠?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 1480 90-120
전화 : 031-534-3833
홈페이지 : www.chw-korea.com
가격 : 약 20만원 대

 

춘화원 한옥호텔형 펜션

업체명 : 춘화원 한옥호텔형 펜션 | 주소지 :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 1-26 | 고객센터 연락처 : 010-3713-2562 , 031-534-3833 | 사업자등록번호 : 747-09-00378대표자 이종희 Copyright ⓒ www.chw-korea.com All ri

www.chw-korea.com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이곳이 바로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한옥호텔 춘화원이에요. 사진은 낮에 찍은 건데 밤에 찾아갔을 때 이정표가 없어서 조금 헤매긴 했는데, 어렵지 않게 찾아가긴 했어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생각보다 주차장이 작아요. 저녁 8시가 다되어 갔을 때는 전부 만석이여서 사장님 호출해서 어렵게 주차를 했어요. 저희는 금, 토 2박을 했는데, 금요일보다 토요일이 좀 더 한적하더라고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주차를 하시고 건물 위쪽으로 올라오시면 카페가 나올 텐데 여기에 사장님이 계시더라고요. 기본적인 안내사항 등을 말씀해주시고 키를 받아가시면 돼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기본적인 주스나 커피도 판매하시니 여유 있을 때 한잔하시는 거도 좋을 것 같아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사장님의 취미이신가 인삼주가 엄청 많네요. 저도 한잔 마시고 싶은데 ㅎㅎ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301호 방이에요.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데, 1층이라 편했어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이제 실내를 한번 볼까요? 내부는 비교적 깔끔해 보였어요. 침대 시트나 베개 커버 등 이물질이나 얼룩 같은 건 보이지 않았어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침실 양 옆으로 거울 처리가 되어있어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침대 아래쪽에는 TV가 있는데 케이블 수신기가 TV뒤쪽에 있어서 리모컨 버튼이 잘 안 눌리더라고요. 갑갑하신 분들은 수신기를 당겨서 TV위로 올려놓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2명이 쓰기 딱 좋은 방이에요. 딱 커플룸!!!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이제 주방을 한번 볼까요? 거실 옆이 바로 주방이에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기본적인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싱크대, 인덕션이 있는 주방이에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싱크대 바로 뒤쪽에 음식을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정말 한옥스럽죠?^^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냉장고는 정말 미니 냉장고예요. 음료수와 밖에서 사온 음식 몇개 정도만 넣을수 있는 아주 작은 모텔에서 보는 미니 냉장고에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기본적인 조리도구가 있는데 사실 저희는 쓰기 찝찝해서 펜션에 가면 되도록이면 안 쓰려고 해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한 가지 가장 불편한 점이 화장실-샤워실에 들어갈 때 문이 여닫이 문이 아니라 블라인드로 닫아야 하는 문이에요. 아무리 가족이라지만 와이프가 보이는데 똥 싸는 모습을 보이긴 싫은데 그럴 때마다 블라인드를 내렸다가 올렸다가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이게 가장 이 방의 가장 큰 단점이에요.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샤워실도 이 정도면 깔끔하죠.


<포천 춘화원 한옥호텔>

TV 아래 보시면 검은 박스가 있는데 여기에 세면도구가 있어요. 부족하면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챙겨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다롱이와 루지>

이제 춘화원의 마스코트 다롱이와 루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사장님의 반려견으로 다롱이가 엄마라고 하네요. 웰시코기인데 너무 귀여워요. 낯도 가리지 않고 친화력이 좋아서 손님들이 엄청 예뻐하시더라고요^^. 다롱이와 루지 또 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경기도 포천에 한옥펜션 "춘화원"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지친 일상에 벗어서 조용하고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으로 여행 가보시는 것도 어떨까 싶어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