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볶음탕의 신세계 가평 "솥뚜껑닭볶음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이영자, 백종원"맛집으로도 유명한 가평 가마솥 솥뚜껑 닭볶음탕 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KBS 생생정보통, SBS 생방송 투데이, KBS VJ특공대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되었던 곳인데요. 특히 MBC 전참시 프로그램에서 이영자 님께서 극찬을 했던 곳이라 더욱 유명해진 곳이에요. 이영자 님께서 추천했다면 말 다한 곳이겠죠?ㅎ 그럼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알아봐요.

 

닭볶음탕의 신세계 가평 "솥뚜껑닭볶음탕" 솔직 후기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130-18(올림픽밸리)

전화 : 010-5261-4503

영업 : 매일 10:00 ~ 20:00(매달 첫재쭈, 셋째 주 수요일과 목요일 휴무)

한 가지 팁을 드리 자면 식사를 하러 가 실예 정이라면 음식을 조리하는 시간이 대략 30~40분 정도 걸리기에 출발하시기 30~40분 전에 주문하시면 도착 후 바로 드실 수 있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네비에 주소를 찍고 도착하니 주차장에 "전참시 31회 영자 미식회"편에 방송되었던 사진을 딱 하고 걸어 놓으셨네요^^. 멀리서만 봐도 이영자 님이 다녀간 줄 알겠어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주차를 하고 본관으로 내려가야 돼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하기 정말 좋았어요. 저희 마나님 배고프다며 빛의 속도로 달려가네요ㅎㅎ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이게 바로 솥뚜껑 닭볶음탕 만드는 모습이에요. 저는 사실 솥뚜껑 닭볶음탕이라고 해서 음식을 솥뚜껑에다가 담겨 나오는 줄 알았는데, 조리만 솥뚜껑에 하고 음식이 나올 땐 일반 전골냄비 같은 곳에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 부분에서는 약간(?) 실망^^ 솥뚜껑으로 나왔으면 더 색다르고 좋았을 것 같네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아마 저희 닭볶음탕이겠죠? 저희도 도착하기 40분 전쯤에 미리 주문을 하고 출발했기에, 도착하니 바로 음식 세팅을 해주시더라고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많은 유명인, 연예인분들이 다녀갔나 봐요. 피오, 지성, 이보영, 안정환, 조정석, 이현희, 김래원 님 등 너무 유명한 분들의 맛집으로 인정한 곳이었어요. 자주 오면 한 번쯤은 같은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겠죠?ㅎㅎ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 저녁, 생방송투데이, VJ특공대등 다양한 매서 컴을 통해 소개되었던 올림픽 밸리 솥뚜껑 닭볶음탕 집이에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인테리어를 다시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내부가 정말 깔끔했고, 주방 또한 위생적으로 깔끔해서 믿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저희 앞 테이블은 벌써 소주를 3병 이상 까신 것 같네요. 역시 닭볶음탕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자리에 앉은 후 잠시 기다리시면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세요.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고 위 사진 속 4가지가 전부예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솥뚜껑 닭볶음탕 가격은 한 마리에 77000원으로 3인분이라고 해요. 2분인은 아쉽지만 없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편에 속하는 것 같아 가격만으로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저희는 어차피 가격을 알고 갔기에 이상하지 않았지만 모르고 가신분들은 놀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드디어 나온 솥뚜껑에서 조리된 닭볶음탕이에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보글보글 끓는 닭볶음탕이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닭볶음탕은 국물이 자박자박해서 진득진득한 양념만을 생각했는데, 이렇게 찌개(?) 같은 느낌의 닭볶음탕은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먹는 방법은 간단히 위에 올려져 있는 파채와 닭고기와 국물을 같이 드시라고 하네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설명서대로 파채와 고기와 국물 삼위일체!!! 뭔가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 맛인데, 또 처음 먹어보는 맛이고 색다름 경험이었어요. 맛을 간단히 표현하자면 정말 맛있어요.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만큼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닭볶음탕인 것 같아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2명이서 닭 한 마리를 먹었기에 배는 부르지만 역시나 마지막은 볶음밥이 빠져서는 안 되겠죠? 볶음밥 어떠냐고요? 요거요거 정말 필수로 드셔야 돼요. 배가 너무 불러 더 이상 못 먹을 지경이어도 이 볶음밥 한 숟가락이면 끝없이 들어갈 공간이 나오실 거예요^^. 그만큼 볶음밥이 정말 맛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가평에서 닭볶음탕 집으로 유명한 "솥뚜껑 닭볶음탕"집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신가요? 이번 주말 가평으로 나들이 가신다면 한번 식사하러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