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주도 여행 3탄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 TOP4 ]

안녕하세요 오늘도 흣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가을 제주도 여행 3탄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 TOP4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이번 주는 날씨가 1주일 내내 비바람이 몰아치며 우중충하고 추운 날씨였는데 저번 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길 참 다행인 것 같아요^^. 지난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를 발견해서 나중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 위해 "인생 사진 찍기 좋은 장소 TO4"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라면 죄송하지만^^. 제주도 여행을 자주 다니지 않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가을 제주도 여행 3탄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 TOP4 ]

첫번째 사진 찍기 좋은 장소는 김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딱히 지정된 명소 이름은 없고 위 사진 속 주소를 확인하셔서 찾아가셔야 돼요.

 

<김녕해수욕장>

네비에 주소를 찍고 찾아가시면 위 사진과 같이 긴 돌담을 따라가시면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길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김녕해수욕장>

멀지는 않지만 약 100~200M까지 바다 쪽으로 걸어갈 수 있더라고요. 청량한 하늘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가을보다는 여름에 찍으면 훨씬 이쁘게 나올 장소인 것 같아요. 


<김녕해수욕장>

사진을 찍어볼까 삼각대를 세우는데, 바닷가라 그런지 정말 바람이 세게 불더라고요. 이러다가 삼각대까지 바닷속으로 날라 갈판이에요ㅎㅎ 


<김녕해수욕장>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너무 아름답죠?^^ 걸어가는 마나님 뒷모습도 한 장 찍어드리고!!

 

<김녕해수욕장>

저도 걸어가는 뒷모습도 마나님이 한장 찍어주시고^^.

 

<김녕해수욕장>

거친 바람에 불과하고 생각보다 이쁜 사진이 나온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이쁘게 나온것 같나요?^^

 

<김녕해수욕장>

바닷가 안쪽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부부샷은 패스하고 바람이 안부는 해안가로 나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저희 같은 똥 손도 이 정도인데 요즘 카메라 잘 다루시는 분들은 정말 이쁜 사진 많이 나올 것 같은 곳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여행 가보시면 사진 찍으러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 번째 장소는 첫 번째 장소에 근처에 있는 "청굴물"이라고 해요. 인스타그램에 청굴물이라고 검색하시면 정말 이쁜 사진들이 많은데, 막상 가보면 볼거리도 적고 너무 한적해서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그럼 사진을 한번 볼까요?

 

<청굴물>

이곳이 바로 청굴물이에요. 청굴물은 동네 이름이 청수동인데, 청수동의 원래 지명이 청굴동이라고 해요. 청굴물은 용암대지 하부에서 지하수가 솟아나는 곳으로 용암대지의 하부에는 물ㅇ이 잘 스며들지 않은 점토층이 분포하고 있어 지표에 내린 빗물이 지하로 스며들지 못하고 해안선 부근에서 솟아난다고 해요. 김녕에는 수많은 용천수가 있는데 청굴물이 그중 가장 차갑고 병이 치료된다는 속설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제가 도착한 시간이 썰물 때라 바닷물이 많이 빠져나가서 그렇게 이뻐 보이진 않았어요. 만약 가실 분들은 밀물과 썰물 때를 잘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청굴물>

썰물 이어도 그래도 멋있긴 한 것 같네요^^.


<청굴물>

그냥 가기 아쉬워서 마나님과 사진 한컷 찰칵!!^^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죠?^^ 썰물 때이긴 하지만 장소와 각도만 잘 잡으면 이쁜 사진 잘 찍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세 번째 장소는 키세스 존으로 유명한 도두봉이에요. 인스타를 하는 분들 중에 제주도 여행을 검색해보셨다면 도두봉 키세스 존은 한 번쯤은 보셨을 거예요. 워낙 유명한 곳이고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이기에 맑은 분위기에서 찍을 때와 저녁노을 질 때 찍을 때의 분위기가 많이 차이가 찍고 싶을 때 언제든 찍으셔도 이쁜 곳 같아요.

 

<도두봉>

저희는 노을질 때 찍고 싶어 해 질 무렵 도두봉을 올라갔어요. 도두봉 정상까지는 15~20분 정도면 올라가는 곳으로 어렵지 않게 올라가실 수 있을 거예요. 

 

<도두봉>

노을과 억새를 배경으로 마나님 사진도 한 장 찍어주는 센트^^ 
이쁘게 잘 나왔죠^^

 

<도두봉 키세스존>

도두봉 정상에 오시면 이렇게 키세스 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약간 숲이 우거져야 이쁜데 여름에 찍어야 훨씬 이쁠 것 같아요^^. 핫스폿이다 보니 사진 찍는 분들이 정말 많긴 했어요^^. 그래도 이쁘다^^.

 

 

네 번째 마지막은 도두봉 근처에 있는 무지개 해안도로예요.  해안도로 인도 쪽에 사진 찍기 이쁜 곳이 있는데 어떤 곳인지 사진으로 알아볼까요?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봉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 사진과 같이 무지개 돌이 길가에 쌓여있어요. 인스타에 찍은 거 보니까 이쁘던데 역시 날씨 탓인 것 같아요ㅎㅎ 하늘이 맑으면 더 이뻤을 것 같은 무지개 해안도로^^.

 

<무지개 해안도로>

역시 마나님 사진이 빠지면 안 되겠죠?^^

 

<무지개 해안도로>

한 가지 인도 옆에 바로 차도인데 차량 통행량이 많다 보니 사진 찍을 때 차도로 나가지 않게 조심하셔야 되는 거 잊으시면 안돼요^^.

오늘은 이렇게 가을 제주도 사진 찍기 좋은 장소 TOP4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제주도는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이쁜 것 같아요. 저 같은 똥 손도 이 정도인데, 여러분들은 더 좋은 인생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