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퓨전 해산물요리 맛집 "제주사조" 뜻밖의 맛집 발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읏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귀포에 위치한 퓨전 해산물요리 맛집 "제조사조"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해요. 이번 제주도 여행 중에 조개(가리비) 구이가 먹고 싶어 우연히 찾아가게 된 곳이었는데, 알고 보니 퓨쳔해산물요리 전문점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고요. 제주도 여행 중 너무 맛있게 먹고 분위기 좋았던 곳으로 읏짜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해봐요.

서귀포 퓨전 해산물요리 맛집 "제주사조" 뜻밖의 맛집 발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163 제주사조 1
전화 : 0507-1384-3329
영업 : 매일 15:00 ~ 01:00(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의 경우는 주차장이 크진 않지만 만약 주차공간이 없다면 식당 건너편 길가에 주차하셔도 좋아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이곳이 바로 서귀포시 퓨전해산물요리 맛집 "조개사조"에요. 원래 중문에서 유명했던 사계절조개라고 하던데 제주사조로 번환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해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날씨가 시원한 날은 테라스 밖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시원한 가을 저녁이나 늦여름에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처음에는 가리비구이가 먹고 싶어 왔는데 첫 느낌으로는 와~~ 제주도 조개구이집은 인테리어도 감성적으로 이쁘다~라고 생각했는데, 일반적인 조개구이집은 아니란 걸 메뉴판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ㅎㅎ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 내부전체가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사조조개의 메뉴예요. 조개플래터, 모둠탕, 떡볶이, 등등 여러 가지 해산물요리메뉴가 있어요. 이중에서는 저희는 해물떡볶이와 가리비오븐구이를 주문했어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감바스나 국수, 볶음밥종류도 있는데, 도착했을 때 너무 배고파서 해물볶음밥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놀라시더니 그러기엔 2명이서 너무 많다고 우선 볶음밥은 빼고 먹어보고 주문하라고 하셔서 볶음밥은 패스했어요. 나중에 사장님의 말씀을 듣기 잘했다 생각했었어요ㅎㅎ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칵테일이나 음료 등 알코올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역시 제주도는 한라산 아니겠어요? ㅎㅎ 저희는 한라산 한 병과 맥주 한 병을 주문했어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주문하시면 기본적으로 피클과 고구마무스 같은 게 나와요.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저희가 주문한 해물떡볶이가 나왔어요. 뭔 놈의 떡볶이가 3만 원이나 해?라고 하실 수 있는데 사진을 보시니까 평범한 떡볶이가 아니란 걸 아시겠죠? ㅎㅎ 키조개의 관자도 엄청 크고 새우, 가리비 전북등 다양한 해산물과 쫄깃한 떡보와 어묵까지 정말 푸짐해요. 제 인생의 가장 화려한 떡볶이 같아요.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비주얼이 너무 멋있으니까 맛은 말씀 안 드려도 아시겠죠?ㅎ


<해산물요리 전문점:제주사조>

다음으로 나온 가리비오븐구이예요. 이거 또한 제인생에 먹었던 가리비 중에 가장 큰 가리비 같아요. 살이 얼마나 통통한지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장난 아니에요. 정말 볶음밥 안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새콤달콤하면서 치즈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가리비까지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퓨전이란 여기다 쓰는 말 같았어요. 

정말 우연히 온 곳인데, 너무 푸짐하고 맛있게 먹고 갔어요. 정말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서귀포 제주사조를 꼭 가보시라고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언제나 여러분들의 안전한 여행을 기원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까지 흣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